북촌 도시락 파스타~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 본문

북촌 도시락 파스타~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

서울 인사동과 삼청동 주변에 뭔가 특이한 식당은 없을까 여기저기 검색을 하다가 발견한 '도시락 파스타'는 북촌마을 근방에 있더라. 


지하철 안국역 3번 또는 2번출구로 나와서 약 10여분정도(680m) 걸어가야 한다. 이미 TV방송을 통해서도 몇차례 알려진 바가 있는 맛집이기도 하다. 



고민끝에 일부러 찾아간 도시락 파스타~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특이하면서도 맛도 괜찮은데 가격은 별로인 곳이다.


북촌 도시락 파스타~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1


2018년 6월 29일 오후 5시 30분경.. '온천' 로고가 인상적인 파스타 간판을 발견했다. 외부에서 인증샷도 찍어주고^^ 이 시간에는 원래 사람들이 별로 없는 모양이다.


북촌 도시락 파스타~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2


내부로 들어가니 손님은 4명정도 보였다. 3학년 6반 교실 표지판... 어떤 의미일까? 사장님이 어린 시절 3학년 6반이었다는 말인지.. 설마 36살?


북촌 도시락 파스타~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3


테이블위에는 주전자와 그릇, 포크, 스푼 등이 보인다. '막걸리'를 마시는 이미지가 느껴지지만.. 그냥 생수가 들어있을 뿐^^


북촌 도시락 파스타~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4


도시락 파스타의 메뉴판은 '원고지'를 활용했고 직접 손글씨로 제작한 모양이다. 여기도 3학년 6반 김기영이 적혀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나이'가 맞는 것 같음 ㅎㅎ


북촌 도시락 파스타~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5


파스타를 먹을 때면, 빠짐없이 선택하는 '알리오 올리오'~ 가격은 15,000원이었다. 그리고 토마스 소스 스파게티 메뉴중에서 '해산물 페스까또레'도 하나 주문했다. 가격은 35,000원~


북촌 도시락 파스타~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




북촌 도시락 파스타~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6


콜라도 한 병 주문했더니 이렇게 통안에 담아서 서빙되더라. 양이 부족해서 나중에 한 병 더 주문함~ 가격은 3,000원이다.


북촌 도시락 파스타~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7


벽에 걸려있던 명함들... 자세히보니, 사장님의 지난 경력이 담겨있더라. 은행, 호텔 등에서 근무하셨다니... 직장을 다니다가 자영업을 하고 있는 지금의 마인드는 어떤지 궁금해진다. 분명히 장단점이 있을 듯..


북촌 도시락 파스타~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8


북촌 도시락 파스타에서는 어떤 메뉴를 주문하던지.. 달걀의 모습을 가장한 빵 4개가 에피타이저 서비스로 나온다. 뿅망치는 그냥 재미 ㅎㅎ


북촌 도시락 파스타~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9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추억의 직사각형 스텐리스 도시락통에 담긴 파스타의 비주얼이 정말 인상적이다. 


오일도 감칠맛나고 매운 고추도 섞여있기에 맛이 전혀 심심하지 않다. 마늘과 면도 충분히 많고^^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메뉴!


북촌 도시락 파스타~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10


'해산물 페스까또레'는 토마토 소스 파스타 위에 바지락과 새우, 오징어 등이 가득 올려진 파스타였다. (해산물은 모두 불에서 구운 느낌)


알리오 올리오에 비하면 맛은 so~so~ 첫인상은 상당히 푸짐해 보이지만.. 꼭 그렇지도 않다. 가격이 3만원을 훌쩍 넘는다는 단점이 ㅠㅠ


북촌 도시락 파스타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반부터 저녁 7시까지(월요일은 휴무)


Comments1
  • 잉여토기2018.08.15 11:29 신고온천 간판하며 원고지 메뉴판 이색적이고 재밌네요.
    계란판의 빵과 빵망치(?)도 재밌고요.
    도시락 위의 파스타라니 재밌는 하모니네요.
    다만 가격은 워후.. 세네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