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이나 사무실 관리용으로 부착할만한 '스티커'를 검색하던 중에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홍보용 스티커가 꽤 있더라~(물론 착불비는 별도)

 

그 대표적인 것이 '절전','절수' 스티커인데.. '한국 에너지 공단'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스티커를 신청하더라도 실제로 재고가 없으면 받지 못하거나, 신청 매수보다 더 많이 받을 수도 있다 ㅎㅎ '홍보'차원에서 배포하는 스티커라서 그런 모양~

 

한국 에너지 공단 무료 스티커(절전,절수) 신청방법1

위 사진속에 보이는 것이.. 내가 신청해서 받은 '절전','절수' 스티커다. 스티커 사이즈는 약 가로 7cm, 세로 4cm정도. 디자인은 주기적으로 바뀔 수도 있다고 한다.

 

한국 에너지 공단 무료 스티커(절전,절수) 신청방법2

한국 에너지 공단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단 메뉴증 '정보마당'을 선택한 다음.. 즐겨찾는 메뉴에서 '홍보물 요청' 클릭!

 

한국 에너지 공단 무료 스티커(절전,절수) 신청방법3

무료 스티커(홍보물) 신청 절차에 대한 내용.. 공단 홈페이지에서만 신청이 가능하며 1명이 신청할 수 있는 최대 매수가 정해져 있다. (실제로는 더 많이 보내주기도 함)

 

한국 에너지 공단 무료 스티커(절전,절수) 신청방법4

홍모물 요청시 '이름'과 '이메일'.. 그리고 전화번호 및 주소 입력은 필수조건이며 게시판에 남기듯 제목도 써야 한다.

 

한국 에너지 공단 무료 스티커(절전,절수) 신청방법

 

 

한국 에너지 공단 무료 스티커(절전,절수) 신청방법5

홍보물은 스티커 외에도 포스터와 실내온도 관련 스티커도 있는데.. 난 '절전'과 '절수'스티커만 신청했다. 옆에 있는 빈칸에 원하는 매수를 입력하면 끝!

 

한국 에너지 공단 무료 스티커(절전,절수) 신청방법6

내가 신청했던 제목과 에너지 공단의 답변내용이다. 신청 접수가 확인되면 착불로 2~3일후에 받을 수 있다고^^

 

한국 에너지 공단 무료 스티커(절전,절수) 신청방법7

실제로 받게된 우편물~(내가 없는 시간에 다른 분이 수령해서 착불비가 얼만지는 모르겠다. 대략 2,000~3,000원 정도?) 보낸 곳을 보니까 한국 에너지 공단 경남지역본부가 창원에 있는 모양이다.

 

한국 에너지 공단 무료 스티커(절전,절수) 신청방법8

실제로 부착한 '절전'스티커~ 펭귄 캐릭터가 정말 귀엽다 ㅎㅎ

 

한국 에너지 공단 무료 스티커(절전,절수) 신청방법9

이건 화장실 변기쪽에 부착한 '절수'스티커~

 

공중 화장실에 가보면 '휴지통 없는 화장실' 홍보관련 스티커를 한번쯤 보셨을텐데..그런 스티커도 무료로 신청할 수 있더라.

 

✅화장실 스티커(휴지통 없는 깨끗한 화장실)무료 신청 방법

 

화장실 스티커(휴지통 없는 깨끗한 화장실)무료 신청 방법

주변의 공중 화장실에 가보면 '휴지통 없는 깨끗한 화장실' 또는 '아름다운 사람은 머문자리도 아름답습니다'라는 스티커를 누구나 한번쯤 봤을 것이다. 이 스티커는 화장실 관리자가 유료로 구

gong6587.tistory.com

 

본인이 건물 또는 사무실 '관리'를 하고 계신다면..이런 무료 스티커는 꼭 신청해 보시길^^

 

✅오래된 화장실 벽등을 led등으로 교체하기

 

오래된 화장실 벽등을 led등으로 교체하기

입주 당시에는 인테리어 공사가 똑바로 되었는지 아닌지 큰 관심이 없었는데, 거의 10년간 살다 보니.. 공사를 하면서 재활용을 한 부분도 상당히 많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중 하나가

gong6587.tistory.com

✅페브리즈 화장실용 개봉 후기~과연 오래갈까

 

페브리즈 화장실용 개봉 후기~과연 오래갈까

화장실을 비롯해서 집안 곳곳에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서 탈취제를 사용하는 분들 많으시죠? 냄새 제거 목적이라면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은 될 수 없습니다. 애초에 냄새가 유

gong6587.tistory.com

그리드형